뉴 아톰, 드림보이를 통해 어린이 전용 마스크로 출시~
기자 : 관리자 날짜 : 2020-11-26 (목) 11:39


시사경제=조수하 기자혹시 우주소년 아톰을 아는가? 우리에게 익숙한 아톰은 '만화의 신'이라 불리는 일본 만화가 테즈카 1950년대에 발표되었다. 우주소년 아톰70주년을 맞아 프랑스 유명 애니메이션 ‘Planet Nemo Animation’과 함께 <GO ASTRO BOY GO!>라는 이름으로 New ATOM을 새롭게 탄생시켰다. 

뉴 아톰은 다가올 미래를 무대로 로봇 소년 아톰이 활약하는 SF 히어로로 활약한다. 아톰이 로봇으로서 자신의 정체성을 고민하면서도 인간을 위해 악당과 싸우는 모습이 그려진 것에 반해 본작에서는 인간적인 남자 아이와 똑같이 생긴 초고성능 AI로봇이다. 

뉴 아톰은 새끼 고양이 버전의 아스트로 키티와 천재 소녀 스즈세 명은 한 팀이다. 서로의 합쳐 지구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모험을 떠난다. 

이들의 다양한 모험을 통해 팀워크를 배우고, 모든 자연계 친구들을 살피는 마음을 가지게 하여 사회로 나갈 시기의 어린이들의 자립을 응원하고 사회 체제, 더 나아가 자연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키우며 소중한 지구를 지키자는 교육적인 메시지를 내포한 애니메이션 시리즈이다. 

-협력회사인 드림보이는 2010년 설립된 회사로 방송제작 및 기업컨설팅 컨텐츠 제작을 하는 회사다. 20203월 본작 ‘GO ASTRO BOY GO!’New ATOM의 국내 라이센스를 취득함으로써 다양한 상품 및 컨텐츠를 개발 판매하고 있다. 

뉴 아톰 브랜드를 활용해서 처음 선보일 아이템으로는 국내산 어린이용 마스크로 KF94, KF-AD, 덴탈용 등 제품을 출시했다. 아울러 국내는 물론 해외 수출을 목표로 다양한 제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철저한 방역과 고급 원자재를 사용하여 최고급 퀄리티의 상품을 제작, 어린이들의 사랑 받기를 기대하고 있다. 

< 저작권자 시사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인 : 라정현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224 DMCC빌층 7층 시사경제 / 전화 02)362-9070 / 팩스 02)362-9071
등록번호: 서울 아04391(2010.9.10.) / 관리책임자:라정현 Copyright ⓒ 시사경제. All rights reserved.